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IXNINE Technology
작성자 아이엑스나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0


IXNINE Technology




IX3PRO는 기존 IX3 디자인을 새로운 'Click-on System'을 장착한 업그레이드한 버전입니다.

기존 'Snap-Lock System'도 유니크한 기술로 렌즈교체가 편리했지만, 이 모델은 더욱 더 편리한 제품으로 새로 태어났습니다.

디자인은 IX3의 디자인을 유지하였지만, 프레임의 편라함과 착용감, 그리고 테크놀로지는 더욱 진보한 IXNINE의 기술의 집약체로 거듭날 것입니다.

리프트나 곤돌라 등에서 아님 휴식터에서 쉽게 렌즈를 분리할 수 있고 또는 렌즈를 올려 놓기만 해도 쉽게 렌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고글이 답답할 때 고글을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히 올려두세요.

클릭온 시스템은 렌즈를 쉽게 고글 위로 올릴 수 있게 설계되어, 렌즈에 습기가 끼어 답답할 때 언제든지 쉽게 올려

습기를 제거 할 수 있고, 또한 편안한 시야를 볼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렌즈교체 또한 클릭 한 번으로 교체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렌즈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


* 클릭온 시스템은 렌즈의 ANTI-FOG 기능에 대한 부가적인 기능으로, 렌즈를 열어 환기를 통해 ANTI-FOG에 도움이 되지만 매우 추운 날씨에 렌즈를 열었을 시 렌즈 내부의 습기가 결빙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영상보기 클릭 ☞ https://youtube.com/shorts/tuGwWYEkBJ0?si=xDK9w6Gjx6NsFYCm




렌즈 프레임은 렌즈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든 IXNINE 만의 기술입니다.

이 렌즈 프레임은 렌즈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렌즈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또한 렌즈교체시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컬러의 렌즈 프레임은 당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합니다.





IX3 부터 사용된 T.D.A 렌즈 시스템은 IX3PRO와 IX5 에도 적용되었으며, 아웃렌즈와 인렌즈의 사이를 최대한 좁게 제작하여, 빛의 굴절률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이것은 사물의 왜곡 현상과 빛의 난반사 현상을 최대한 줄여주어 어지러움 현상이나 왜곡된 사물에서 당신의 눈과 몸을 보호 할 것입니다.



시야각은 최대 145도까지 구현하여 완벽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또한 IX3PRO의 경우에는 상하 시야까지도 완벽하여 파크라이딩, 고속라이딩에서 더욱 완벽한 시야를 보여주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렌즈교체방법


1. 아랫쪽 프레임을 잡고 렌즈프레임을 당깁니다.

2. 렌즈를 0에서 45도 사이로 올립니다.

3. 렌즈프레임을 잡고 옆으로 렌즈를 당기면 분리 됩니다.

* 렌즈를 끼울때에는 오른쪽 3번 그림처럼 렌즈를 붙이신후 상단부분을 딸깍(Click)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주시면 됩니다.


영상보기 클릭 ☞ https://youtube.com/shorts/fWt5PEkk0d0?si=rKwl9ut4JZZ2sfd7






IX-V 모델은 새로운 타입의 Newtro 스타일 스노우 고글입니다.

프레임이 있는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최대한 얇게 설계되었으며, 티비의 베젤을 연상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 베젤프레임은 보는 것과는 다르게 착용하였을 때 최대 170도의 시야각을 보여주어 사용자에게 불편함 없는 시야를 제공합니다.

또한 편안함을 기본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핏의 안정감을 향상시켰고, 벤틸레이션 기술의 향상으로 공기의 흐름을 극대화 하여, 

안티포그 효과 역시 탁월합니다. 프레임 안쪽의 20개의 벤틸레이션이 바로 그 기술의 핵심입니다. 

IX-V 는 아이엑스나인의 NewTro 시작을 알리는 시작점 입니다.


스트랩-웨이 시스템은 스트랩이 프레임으로 통과하는 길을 만들어 프레임이 얼굴에 더 밀착이 되게하여 착용감을 증대시키는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옆에서 당기는 방식이 아닌 얼굴 표면에 골고루 힘을 가해주어 사용자가 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IX-V는 20개의 벤틸레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기의 흐름을 최대한 많이, 그리고 빨리 진행시켜주어 안티포그효과가 더욱 향상된 디자인 입니다.


IX-V는 특유의 베젤프레임 디자인과 스트랩 웨이 시스템이 얼굴에 밀착되어 상하좌우 최대 170도의 시야각이 제공됩니다.

그 어떤 고글 보다 최상의 시야각, 그리고 불편함 없는 시야를 제공합니다. 



렌즈교체방법


1. 프레임위 위 아래를 잡고 과감히 벌려줍니다.

2. 렌즈를 빼 낸 후, 교체렌즈를 프레임 안쪽의 홈에 맞춥니다.

3. 렌즈에 보시면 7개의 홈이 있습니다. 프레임 안쪽의 홈과 맞춘후 프레임을 눌러 줍니다.

* 렌즈를 교체할 때에는 렌즈가 상하지 않도록 면장갑 혹은 파우치를 착용하시고 작업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보기 클릭 ☞ https://youtu.be/Yq7CpRaxTVQ?si=OhX3R-_5BlkqjP39



IXNINE은 자체개발된 몰드만을 사용합니다.

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자체 개발 몰드를 사용하는 브랜드는 많지 않습니다.


IXNINE Lens Technology


변색렌즈(포토크로믹) 란? 

자외선의 양에 따라 색이 변하는 렌즈로 낮이나 밤, 또는 눈 오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편리한 렌즈 입니다.

IX9 포토크로믹 렌즈는 기존에 출시된 렌즈들과는 다릅니다.

기존 포토크로믹 렌즈들을 보면 대부분 클리어나 노란계열의 색상에서 짙은 색으로 바뀌는데 IX9의 렌즈는 다릅니다.

야간에 사용할 수 있는 티탄클리어, 사파이어 블루, 핑크 티탄의 색상이 다크 티탄, 블루 메탈라이즈드, 핑크 메탈라이즈드로 바뀌어 더욱 화려하고 멋있게 보입니다.

2023/24 시즌에는 새로운 컬러인 에메랄드 포토크로믹 렌즈가 출시되며 앞으로도 또 다른 라인업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편광 렌즈(폴라라이즈드) 란?

자외선이나 반사광의 빛을 차단하여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렌즈입니다.

무언가를 볼 때, 렌즈에서 반사되는 빛을 차단하여 더 선명하고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IX9 크리스탈 편광 렌즈란?

편광 렌즈는 지형의 굴곡과 왜곡을 명확하게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렌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일반 편광렌즈는 투과율이 낮아 밤이나 흐린 날에는 사용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능성 렌즈는 언제든지 사용할 수 없는 것인가?"라는 질문으로 제품 개발에 착수했고, 많은 테스트 끝에 이 렌즈를 출시했습니다.

IX9 크리스탈 편광렌즈는 편광렌즈 고유의 장점을 살려 낮뿐만 아니라 밤과 궂은 날씨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다기능 렌즈입니다.



IX9 티탄클리어 계열 렌즈 란?

많은 사람들이 야간이나 어두운 날씨에서 고글 없이 타는데, 이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고글은 자외선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헬멧과 같이 얼굴을 보호하는 보호자의 역할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밤이나 흐린 날 등 어두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렌즈를 개발하게 되었는데, 이것이 티탄 클리어 렌즈입니다.

Titan Clear는 IX9의 시그니처 렌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러의 Titan Clear 계열 렌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